안경전安耕田 삼랑대학 총장

intro_jongdosanim

인류에게 닥쳐오는 총체적 위기를 극복하고

후천 선仙 문명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온 생애를 바쳐 가을개벽과 상생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는 증산도 종도사.

 

 

프로필  

1998년 상생문화연구소를 열고,
2007년 한韓 문화 중심채널 STB상생방송을 개국하고,
2021년 삼랑대학을 열어 '후천 선仙 가을개벽문화'를 대중화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개벽의 큰 깨달음을 정리한  『이것이 개벽이다』(상·하),
개벽 완결본인 『개벽 실제상황』, 참된 성공의 길을 밝혀 주는 『천지성공』,
후천조화선경을 여는 무극대도 진리체계를 정립한 『증산도의 진리』,
왜곡된 9천년 한민족사를 바로잡고 인류 시원문명인 동방문화의 원형을 드러내는
『환단고기』 역주본 시리즈 등이 있다.
또한 상제님·태모님의 거룩한 생애와 말씀을 수록한 인류문화의 원전
『도전』을 편찬하였으며, 외국어본 번역을 주관하여
영어, 불어, 독어, 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러시아어, 힌디어, 베트남어, 몽골어판 『도전』 간행을 앞두고 있다.

 

안경전 총장님은 삼랑가족을 결집하여 지구촌에 상생의 후천 5만년 조화선경을 세우기 위해 삼랑대학을 세우셨다.

 

 

안경전 삼랑대학 총장 신축(2021)년 신년사

 

 

인류는 더 이상 코로나19 병란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지구촌 정치 경제 질서는 요동치며 무너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 가지 못하고 종교는 더 이상 희망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름 모를 괴질 병란이 계속 출현하게 됩니다.

 

비록 짧은 휴지기休止期는 있으나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지금, 인류는 후천개벽의 전령사로 또 다른 괴질과 시두를 거쳐, 마침내 지구촌 인종씨를 추리는 3년 추살 대병란을 극복하고 희망찬 후천선경의 새 문명시대로 진입하게 됩니다. 오늘날 병란 팬데믹의 거센 물결에서 내 가족과 이웃을 지켜내는 길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진정 우리 인류가 나아갈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요?

 

"십이제국 괴질운수 다시개벽 아닐런가" 인류 근대사의 서막에서 동학을 창도한 최수운 대신사 는 ‘새 시대가 열린다’는 개벽 소식을 선언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다시 개벽’입니다. "시천주侍天主 조화정造化定" 이 개벽 소식에 담긴 가장 중요한 주제는 바로 ‘시천주侍天主’입니다. 인간으로 오시는 천주님을 모셔라! 아버지 천주님이 조화문명을 열어 주신다! 시천주侍天主는 동서양의 성자 시대, 아들 시대가 이제 끝났으며 천지의 원 주인이신 아버지가 직접 인간으로 오신다는 놀라운 한 소식입니다.

 

이 한 말씀을 통해 우리는 갈등과 분열로 얼룩진 선천先天 세상의 정치와 종교를 뛰어넘어 마침내 ‘아버지의 친정親政시대’가 도래한다는 위대한 소식을 깨닫게 됩니다.

 

(후략)